CEO 인사말
시작은 단순했지만 고민은 깊었습니다.
직원이 아닌 한 사람의 고객으로서도 오래도록 사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자 했기에, 상품을 검토할 때 ‘잘 팔릴까’ 보다는 ‘내가 사고 싶은지’를 먼저 물었고, ‘많이 팔릴지’ 보다는 ‘많이 팔려야 마땅한지’를 고민했고,
단기적으로 이익을 추구하기보다는 장기적으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옳은 일을 하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해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키위몬이 꼭 지키고자 했던 가치들을 공유합니다.
가치들은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키위몬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방향을 잃지 않도록 길을 밝혀주는 등대의 역할을 해줄 것이며, 동시에 키위몬의 파트너인 생산자, 소비자, 그리고 주주 여러분께 드리는 약속이기도 합니다.
MISSION
같은 품질 최선의 가격
소비자에게는 품질만큼 가격도 좋은 상품의 기준이 됩니다. 하지만 생산자가 배제된 최저가 정책은 정답이 될 수 없습니다. 키위몬이 업계 최초 전세계의 건강식품 플랫폼을 통일화시켜 같은 품질의 가장 낮은 가격에 판매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행복을 우선적으로 생각
키위몬은 오늘의 만족을 넘어 고객님의 삶 속에 행복을 드리는 서비스로 남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기업을 위한 일보다 장기적으로 소비자에게 옳은일을 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만족보장제도는 고객님의 현재는 물론 미래까지도 세심하게 케어하고 싶은 키위몬의 의지입니다.
물류 혁신을 통해 최상의 품질
‘한국으로부터 비행기로 12시간 소요되는 그 나라의 건강식품을 4일안으로 택배 받는다‘ 과거에는 불가능한 일이였습니다. 하지만, 국제화 시대에 접한 우리는 키위몬만이 가지고있는 최첨단 국제물류유통 시스템을 이용해 더 빠르고 나은 상품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다른 나라의 특산품을 가장 좋은 상태로 고객님께 전해드리는것’ 저희 기업의 이념이자 더 발전할수있도록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CONTACT US